본문 바로가기
      

JEEP 지프 7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만나는 2019년식 뉴 체로키 론지튜드 하이 레드 출고 이야기

by 지프 판매왕_서초전시장 공식딜러 박상훈대리 2018. 7. 10.

 

 

안녕하세요 지프 공식 딜러 박상훈 주임 입니다

 

오늘 FCA 코리아 신형 컴패스 교육 갔다 왔는데요~

 

신형 컴패스 모델은 17일 런칭 할때 다시한번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어제 2019년식 지프 뉴 체로키 론지튜드 하이 레드 출고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체로키 구매 하신 고객님께서도 박주임 블로그 보시고 체로키 구매 하셨습니다

 

사모님이 타실 차량이라 더욱 신중하게 차량검수 및 서비스 도와드렸구요^^

 

물론 지프 뉴 체로키 7월 프로모션 굉장히 좋기 때문에 좋은 구매 조건으로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뉴 체로키 가솔린 론지튜드 하이 레드 계약하시고 걱정 하셨는데 실제로 보시더니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실제로 저희 전시장 모든 딜러 분들이 이번에 19년식 체로키 레드 색상 처음보는데 다들 반응이 좋더라구요 ~

 

오늘 포스팅 19년식 지프 체로키 2.4 가솔린 론지튜드 하이 레드 출고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에 평택항에서 저희 서울 서초전시장으로 올라온 "지프 체로키 론지튜드 하이"

 

약간 와인 색상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지프 전 차종은 어떤 색상을 입혀도 디자인이 이쁜거 같아요

 

저희 전시장으로 올라오면 가장 먼저 할일은 바로 "차량검수"

 

박주임은 차량검수 후 차량등록 합니다

 

차량이 문제가 있는지 경고등이 있는지 등 여러방면으로 신차검수^^

 

 

 

지프 체로키 신차검수 끝!

 

그리고 고객님과 약속했던 서비스 작업 도와드립니다^^

 

서비스는 블랙박스,하이패스,썬팅,유리막코팅,PPF,언더코팅

 

총 6종 서비스 도와드렸습니다

 

위 사진은 PPF작업 하는 사진 입니다

 

 

 

 

사모님 첫번째 차량이라고해서 박주임 유리막코팅 서비스까지!

 

첫차가 지프 체로키 모델이라니 박주임 신경 써드려야겠죠^^??

 

 

 

2019년식 지프 체로키 가솔린 론지튜드 하이 4,790만원으로 소비자 가격으로 판매하고있습니다

 

수입차 중형SUV 부분에서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지프 체로키"

 

지프 체로키 모델은 어느 도로상황에서도 충분히 갈수 있을거 같은 강인함이 보이네요 ㅎㅎ

 

 

이렇게 신차검수>차량등록>서비스작업>출고 및 인도

 

신차검수,차량등록,서비스 작업 끝나고 출고 및 인도만 남았네요^^

 

사모님께서 2시30분쯤 오신다고하니 저도 번호판 달고 사모님 기다리는중입니다!!ㅎㅎ

 

 

 

드디어 2019년식 지프 체로키 가솔린 론지튜드 하이 레드 출고하는 장면 입니다 ㅎㅎ

 

전시장에서 나오고 있네요 ~

 

 

 

이렇게 박주임에게 계약,출고 및 구매 하시면 깔금하게 구매 도와드립니다

 

항상 지프 체로키 전국 최고 프로모션 할인 적용 해드리고 있는 지프 공식 딜러 박상훈 주임

 

현재 지프 체로키 7월 프로모션 할인 진행중이며

 

 좋은 조건으로 구매 도와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박주임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박주임

 

010-4511-0372

 

지프 전 차종 레니게이드,체로키,랭글러,그랜드체로키,컴패스 7월 프로모션 할인 진행 중입니다

 

지프 체로키 시승,구매 및 견적상담은 지프 공식 딜러 박상훈 주임에게^^

 

감사합니다

 

1.전국 최저가 프로모션 할인 적용

2.철저한 신차검수 및 고객 사후관리

3.투명한 계약 및 확실한 서비스

4.고객에 맞는 금융 프로그램 적용

 

전화가 어려우시거나 부담스러우시면

아래 카카오톡 사진 클릭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